날씨가 점점 싸늘해지는 요즘입니다. 어제는 감기 기운이 있어서인지 힘이 없었는데 한숨 푹 자고 일어나 최강 야구를 시청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와 강릉고등학교의 경기인데 정말로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했었던 정의윤 선수의 홈런으로 경기 종료~~ 승리!!!
2024년 9월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99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가 강릉고와의 난타전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펼쳤답니다. 경기 초반, 최강 몬스터즈는 강릉고의 투수 이의천이 실수를 하자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점수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정성훈 선수의 멋진 안타에 이어, 유태웅 선수의 볼넷으로 추가 점수를 올리며 5 : 0으로 앞서 나갔었습니다.
하지만 강릉고도 쉽게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매 이닝 1점씩만 내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어!" 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고, 4회초, 연속 안타로 점수를 따라잡기 시작했습니다. 강릉고의 포수 이율예 선수와 4번 타자 이용현 선수의 멋진 플레이로 역전까지 이뤄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는 다시 한번 경기를 원점으로 돌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했지만, 강릉고의 끈질긴 추격이 계속되었습니다. 결국, 7회 말에는 정근우 선수의 동점 적시타로 다시 균형을 맞췄고, 8회 말에는 정의윤 선국 짜릿한 홈런으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경기는 팽팽하게 이어졌고, 최강 몬스터즈는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승리를 쟁취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2025 KBO 신인 드래프트 현장도 공개되었는데, 아쉽게도 몇몇 선수들은 지명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눈물과 응원하는 가족들의 모습이 저를 포함해 많은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이제 100회를 맞이할 최강 몬스터즈는 시즌1의 강적인 동의대와 다시 맞붙게 됩니다. 하지만 김성근 감독이 코로나 19로 입원하게 되어, 이광길, 이택근 코치가 팀을 이끌어야 하는 상황이 발행되었습니다. 과연, 최강 몬스터즈는 이 위기를 극복하고 승리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최강야구' 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4 시즌 7번째 직관 경기를 예고했습니다. 9월 29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연천미라클과의 치열한 승부를 펼칩니다. 본 경기기의 티켓 예매는 9월 25일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두 함께 최강 몬스터즈를 응원하며 즐거운 야구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홧팅!!!
댓글